페이스북에 전세계 10억 명이 모여 있다 보니 재밌는 해프닝이 있었죠?
2월중에 3일간 페이스북이 접속을 못하도록 서비스를 중지한다는 이야기 기억하시죠?
소셜네트워크에 너무나 많은 시간을 빼앗기는 사람들을 위해 강제로 서비스를 중단하고 그 시간을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는 내용이었죠
페이스북이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'임시접속불가'라네요.
ㅎㅎㅎ
정말 재밌는 해프닝으로 마무리 되었네요
2월 초부터 전 세계적으로 돌고 있는 '낚시성 메시지'였습니다.
한때 저도 낚였다는...ㅠ
'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황성진의 소셜미디어마케팅] 진정한 '소셜'의 의미는 무엇일까? (5) | 2013.03.07 |
---|---|
[황성진의 소셜미디어마케팅] KLM Surprise 에서 배우는 소셜 경험 전략 (2편) (0) | 2013.03.04 |
[황성진의 소셜미디어마케팅] KLM Surprise 에서 배우는 소셜 경험 전략 (1편) (1) | 2013.03.04 |
[소셜미디어마케팅] 왜 광고는 신뢰하지 않고 친구의 추천을 신뢰하는가? (0) | 2012.11.11 |
[황성진의 셀프브랜딩3.0] 셀프브랜딩은 최고의 은퇴자산이다. (0) | 2012.06.17 |